말씀대로 기도해 보셨나요

말씀대로 기도해 보셨나요


  • 출판사 두란노
  • 저자 김상숙
  • 발행일 2021년 06월 16일
  • 크기 200*142*10mm
  • ISBN 9788953140233
  • Availability: In Stock

  • $12.50

기도 응답이 없어서 힘든가요?


우리의 기도가 막힐 때, 어떻게 구할지 막막할 때 성경을 펼쳐 보세요.

기도하는 자에게 성경의 약속은 상식입니다.


30년 기도사역자 홀리네이션스 김상숙 권사가 전하는 말씀으로 풀어 가는 기도 응답의 원리


한국의 조지 뮬러로 불리는 홀리네이션스선교회 김상숙 권사. 그는 30년 동안 단 한 번의 부족함 없이 외국인 노동자들을 섬길 수 있던 비결은 오직 ‘성경에 근거한 기도’였다고 말한다. 30년 동안 기도로 일군 외국인 사역을 통해, 성경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수많은 약속이 있어 성경을 붙잡고 기도하기만 하면 하나님이 그 기도를 듣고 응답해 주시는 것을 확신한다. 저자는 이 책에서 말씀대로 기도했더니 모든 기도가 응답된 은혜의 현장을 나누며 이 책을 읽는 이들도 말씀대로 기도하는 특권을 알아 동일하게 기도가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이 책은 1장 기도의 시작, 2장 기도의 기준, 3장 기도의 척도, 4장 기도의 마음, 5장 기도의 태도, 6장 기도의 능력, 7장 기도의 결과로 구성되어 있어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면 우리의 기도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읽어 내려갈 수 있다. 기도의 시작은 말씀을 붙잡는 것이다. 주님의 말씀에 근거한 기도야말로 응답받는 기도의 비결이라고 말하는 그는, 우리의 기도가 마치 번호 키 같아서 기도할 때는 정확한 번호 키를 알아야 하늘나라 궁정에 들어가는 문이 열린다고 말한다. 번호 키의 비밀은 성경에 써 있다. 성경을 붙들고 기도하고 난 이후에는 말씀에 그대로 순종하는 믿음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말씀대로 기도하고 순종할 때 기도가 응답받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모든 기도의 결론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것으로 끝난다. 

그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하루하루 사역 현장에서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며 써 내려간 것이다. 엄청난 기도 응답 현장들은 우리도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말씀대로 기도해 보셨냐는 그의 물음은 독자들도 날마다 기도 응답의 즐거움을 느끼고, 같이 말씀 기도에 동참하기를 바라는 마음이기도 하다. 기도 응답이 없어서 힘들다면, 또는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이 책을 통해 막힌 기도를 풀어 갈 실마리를 얻게 될 것이다. 


<독자의 needs>

-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려워하는 성도들이 기도 방법을 배울 수 있다.

- 기도가 응답되지 않아 낙심한 성도들에게 도움이 된다.

- 말씀대로 기도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된다. 

- 홀리네이션스선교회의 사역 이야기를 통해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한다.



목차


추천사│프롤로그 

1장 기도의 시작 _말씀 붙잡기 

2장 기도의 기준 _예수님만

3장 기도의 척도 _즐거운 순종

4장 기도의 마음 _그럼에도 감사 

5장 기도의 태도 _범사에 감사

6장 기도의 능력 _주님처럼 금식 기도

7장 기도의 결과 _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에필로그



김상숙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삼위교회를 출석하고 있으며 《천국의 풍경이 되어 주세요》, 《주님, 오늘도 부탁해요》(두란노), 《나는 날마다 기적을 경험한다》(생명의말씀사), 《외국인 노동자들의 엄마 마마 킴》(크리스천리더)을 출간했다. 김상숙 권사는 30년 동안 외국인 노동자들의 엄마로 그들과 동고동락했다. 1985년 남편을 따라간 홍콩에서 처음 필리핀 도우미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고, 10년 뒤 말레이시아에서는 인도네시아 노동자들을 섬기며 성경 공부 교재 세 권을 말레이시아어로 번역했다. 2000년부터는 홀리네이션스선교회를 세워 도움이 필요한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돕는다는 원칙 아래 장학 사업, 쉼터 운영, 의료 선교 등의 사역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외국인 노동자들의 병원비에서부터 신학생이 된 노동자들의 학비까지 매월 수천 만 원이라는 금액을 단 한 번도 부족함 없이 모두 후원으로 감당할 수 있었다. 어떻게 가능했냐고 묻는 이들에게 그는 모든 것은 주님이 하셨고 오직 기도로 가능했다고 대답한다. 기도로 일군 외국인 사역을 통해, 저자는 성경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수많은 약속이 있어 성경을 붙잡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그 기도를 듣고 응답해 주시는 것을 확신한다.